김민종, '아름다운 아픔' 新버전으로 '신사의 품격' OST 합류

박귀임 2012. 7. 22.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박귀임 기자] SBS TV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 출연중인 김민종이 OST에도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자정 김민종이 부른 '아름다운 아픔'은 2012년 버전이자 '신사의 품격' OST로 공개됐다.

이번 김민종의 '아름다운 아픔'은 지난 2000년 발표된 김민종 6집 앨범 '왜'에 수록된 곡을 2012년 버전으로 재편곡한 곡이다. 기존의 아름다운 멜로디에 화려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 김민종은 더욱 성숙하고 애절하며 감성 짙은 목소리로 표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7회 분에서 최윤(김민종)과 임메아리(윤진이)가 팔찌를 보며 서로를 생각할 때 김민종의 '아름다운 아픔'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특히 '자유롭게 더 지내도 난 괜찮아 더 있을게 이렇게' '나보다 널 사랑한 날 위해 아름다운 아픔을 느끼며' 등의 가사는 김민종이 보여주는 윤진이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까지 극대화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신사의 품격' OST는 김민종의 '아름다운 아픔' 이외에도 장동건의 '나보다 더', 양파의 '사랑…어떡하나요', 김태우의 '하이 하이(High High)', 이현의 '가슴이 시린 게'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사의 품격' 17회는 시청률 24.4%로 또 한 번 자체최고를 기록했다.

사진=FNC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