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이희준-조윤희 그네키스, '천방커플' 키스신 요청쇄도에 드디어..

2012. 7. 20. 16: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자 기자] '넝굴당' 배우 이희준-조윤희가 '그네 키스'를 선보인다.

7월21일 방송되는 KBS2TV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 43회 분에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그네 키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극 중 재용(이희준)은 이숙(조윤희)에게 좋아한다는 고백과 함께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상황. 이숙에 대한 마음이 너무나 커져버린 재용과 이런 재용의 마음을 조금씩 피부로 느껴가는 이숙의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키스를 하게 됐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촬영은 18일 오전 4시부터 6시30분까지 방이동 장수빌라 부근에서 진행됐다. 전날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쉴 틈 없이 계속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희준과 조윤희는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으며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 냈다.

이희준은 "매번 극중에서 이숙이와 키스하는 상상만하다가 이번에 진짜로 키스신을 찍게됐다"며 "아름다운 키스신을 찍을 수 있도록 밤새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멋진 재용이가 탄생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준 (조)윤희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첫 주말연속극에 정말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 만나서 많은 것을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난 정말 행운이 넘치는 사람임이 틀림없다. 앞으로 한 달 정도 촬영이 남았는데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조윤희 역시 "누구보다 '천방커플'을 지지해주시는 분들이 키스신을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다"며 "희준오빠랑 워낙 편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키스신을 소화해냈다. 키스신을 통해 극에 또 다른 재미와 설레임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도대체 '천방커플'의 키스신은 언제쯤 방송되는 거냐는 문의가 많았었다"며 "키스에 이어 천방커플의 사랑은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자체 최고 시청률 42.7%를 기록하며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로고스 필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첫 촬영, 정준하·하하 얼마나 기쁘면 "괜찮았어?"

▶ 보라 1박 2일 출연, 시즌2 사상 첫 여자 게스트 '기대만발'

▶ '캣우먼' 앤 해서웨이 임신? '다크나이트 라이즈' 개봉 앞두고

▶ 박진영 성형수술 안하는 이유는? "가능성 없으면 투자 안해"

▶ [bnt포토] 손세빈, 볼륨감 돋보이는 핑크빛 드레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