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조윤희 그네키스 두근두근..'넝쿨' 천방커플 드디어 키스

뉴스엔 2012. 7. 20.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희준 조윤희가 그네키스를 선보인다.

이희준, 조윤희는 7월 21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 43회에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그네 키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극 중 천재용(이희준 분)은 방이숙(조윤희 분)에게 좋아한다는 고백과 함께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상황이다. 방이숙에 대한 마음이 너무나 커져버린 천재용과 이런 천재용의 마음을 조금씩 피부로 느껴가는 방이숙의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키스를 하게 됐는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평소 만나기만 하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두 사람이지만 키스신을 연기해야 하는 이날 만큼은 웃음기 쏙 뺀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조윤희는 이희준 보다 먼저 연예계에 입문해 많은 작품을 통해 키스신 경험을 쌓아왔음에도 이희준의 키스신 리드에 자연스럽게 연기호흡을 맞추는 등 환상의 콤비임을 자랑했다.

이희준은 "매번 극중에서 이숙이와 키스하는 상상만하다가 이번에 진짜로 키스신을 찍게됐다"며 "아름다운 키스신을 찍을 수 있도록 밤새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멋진 재용이가 탄생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준 (조)윤희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첫 주말연속극에 정말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 만나서 많은 것을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난 정말 행운이 넘치는 사람임이 틀림없다. 앞으로 한 달 정도 촬영이 남았는데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조윤희 역시 "누구보다 '천방커플'을 지지해주시는 분들이 키스신을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다"며 "희준오빠랑 워낙 편하기 때문에 무리없이 키스신을 소화해냈다. 키스신을 통해 극에 또 다른 재미와 설렘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도대체 '천방커플'의 키스신은 언제쯤 방송되는 거냐는 문의가 많았었다"며 "키스에 이어 천방커플의 사랑은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 (사진=로고스필름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80세 아버지 때려 숨지게한 아들 징역3년 선처 왜? 알고보니 이런 사연이 조여정 야릇 어깨 노출 관능화보 매혹적 유혹눈빛 새빨간 입술 포인트 잠정은퇴 강호동 사업 승승장구 외식업 미국 이어 동남아 진출 '이혼' 케이티홈즈 "톰크루즈, 딸 수리 괴물로 키웠다" 충격폭로 16세男 13세女 얼떨결 동거사실 고백, 부모 처벌반대 불구 '간음죄?' 논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