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넝쿨당' 이희준 소개팅녀로 출연 '이숙이 긴장되겠네'

2012. 7. 19.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영이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유인영은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 43회에서 미녀 스튜어디스이자 이희준의 소개팅녀 유신혜 역으로 등장한다.

극 중 재용(이희준 분)을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보애(유지인 분)는 괜찮은 여자가 있다며 그에게 소개팅 주선을 약속했던 상황. 보애의 말을 빈말로 받아들인 재용은 얼마 후 가게로 찾아온 신혜(유인영 분)의 등장에 소개팅을 하게 된다. 이 모습을 본 이숙(조윤희 분)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7일 신천역 부근 블랙스미스에서 진행된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지속된 일정이었음에도 배우들은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희준의 유머로 인해 유인영이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바람에 NG가 날 정도. 촬영 스태프는 "극 중 재용의 모습이 실제 이희준의 모습이라면 소개팅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희준과 유인영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완벽한 스파이'에 함께 출연했던 인연이 있다.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마치 친한 친구처럼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고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유인영은 "어릴 적 스튜어디스가 꿈이었는데 드라마에서 잠시나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며 "1년 전 이희준과 드라마에서 만났을 땐 같이 호흡하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 연기하게 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카메오 출연이라 해서 촬영 분위기가 많이 낯설 거라고 생각했는데 '넝쿨당' 촬영장은 전혀 달랐다"며 "배우를 편안하게 해주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옆에서 꼼꼼하게 잘 챙겨주는 이희준씨 덕분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간다.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스튜어디스의 빼어난 키와 외모를 가진 유신혜 역할로 누가 가장 어울릴까 고민하던 끝에 생각난 배우가 바로 유인영이다"며 "이희준과 함께 달달 호흡으로 열연을 펼칠 유인영의 특별출연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진실 인턴기자]

[베스트클릭 화보] 한국계 톱모델 제라 마리아노 `아찔한 몸매`

지누, YG 스톡옵션 주식팔아 20억 돈방석

이효리 벤츠, 아이유 포르쉐…★ 애마 중고로 사면 얼마?

'무한도전' 올림픽 특집 없었던 걸로…런던 안 간다

`친애하는 당신에게` 홍종현-배누리, 졸업사진으로 `모태미남미녀` 입증

비스트, 기광-요섭-현승 재킷사진 공개 `순수함 어필` 대변신 모색

[★ 화보] 슈퍼모델 조수정, 비키니가 좀 작아보이는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