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신곡 '한 여름밤의 꿈' 뮤비 속에도 반전있다

2012. 7. 18.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브아걸은 지난 17일 공개된 새 디지털 싱글 'Brown eyed Girls The Original'의 타이틀곡 '한 여름밤의 꿈'으로 음악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 여름밤의 꿈' 뮤직비디오 속에는 일본의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한 과거 회상 장면과 멤버 제아와 나르샤가 카페에 앉아 어린 시절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의 초반에는 나르샤가 등장해 그림 책을 넘기며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지만, 마지막에는 제아가 어린시절의 목걸이를 하고 나타나 과거의 여주인공은 제아의 이야기라는 반전의 내용이 숨어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높인다는 평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브아걸 뮤직비디오 속 남녀 주인공들이 누구냐""여주인공이 이국적이면서 새로운 매력이 있는 것 같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아걸은'한 여름밤의 꿈'으로 현재 각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변함 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 40대 가장의 불행, "애 학비 벌려고…"

◆ 부산 도로 물바다…200㎜ 물폭탄에 센텀시티마저

◆ 임은빈 소녀시대 의상…"10번째 멤버해도 되겠네"

◆아들 188cm↑ 딸 168cm↑ 키우는 성장 비법!

◆ 5만원대 '초저가' 스마트폰 등장…짝퉁이지만 기능 탁월

◆ 나이먹을수록 살찌는이유 알고보니..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