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톨 지구촌 아동 돕기 "아프리카 살려요"

김세형 2012. 7. 17.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톨(Dettol)은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약을 맺고 대대적인 지구촌 아동돕기 캠페인에 나섰다.

세비브더칠드런의 글로벌 기업파트너인 헬스케어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 레킷벤키저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기본적인 위생환경조차 마련되지 못해 안타깝게 생명을 잃어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위생환경 개선과 전염병 예방을 위한 의약품과 위생제품 기금모집을 위해 추진할 예정. 레킷벤키저의 항균브랜드 데톨은 가족건강을 위해 데톨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가족건강과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생명을 함께 지켜줄 수 있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호소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캠페인의 명예홍보대사로는 방송과 영화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송선미씨가 선정, 다양한 분야에서 캠페인 참여 증진을 위해 적극 동참할 계획.

데톨은 범국민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데톨 도네이션 팩'을 출시, 1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전격 판매를 시작한다. '데톨 도네이션 팩'은 데톨의 항균핸드워시 제품 2종으로 구성, 소비자들이 한 팩을 구입할 때마다 아프리카 어린이 한 명을 각종 전염성 질병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의약품과 위생제품 기금이 적립된다. 제품팩에 함께 동봉된 세이브더칠드런 가입신청서를 통해 더욱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제공할 수 있다.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배연정 사업실패-이혼위기 "40억 빚" 눈물 고백

日미녀선수 '런던행 위해 누드달력' 뭉클

수지, 반전드레스로 아찔한 노출 '매끈 각선미'

개그맨 박세민, 유명 타로연구가와 재혼…재혼녀 미모 공개

고소영 "재벌子 출산루머 장동건은 믿어줬다" 눈물 해명

런던'金'기원!'세컨TV'의 최강자, 32인치 LED'반값TV' 최저가~

'청담동 도마'로 더 유명한 '네이처닉 큐브 도마세트'

윤은혜 청순 vs 도발 '반전매력', 강지영 '성숙몸매' 대공개

선풍기의 진화 어디까진가... 바람이 에어컨 수준이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