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女연예인, 아들 절에 버리고 결혼까지 '경악'

2012. 7. 17. 0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연예계에서 어린 아들을 절에 맡기고 결혼한 여자 연예인에 대한 소문이 퍼져 해당 연예인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한 네티즌이 연예계에서 성공해 결혼까지 한 여자 스타가 9년 전 아들을 난징의 한 사찰 승려에게 버린 사실과 함께 아이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해당 네티즌은 "매일 꿈속에서 아들을 보고 싶겠지만 모든 걸 망칠까 두려워 말하지 못할 것이다. 최근 큰스님이 원적에 드시면서 당신 아들에게는 아무런 말씀도 안 하셨다. 안심하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중국 연예계 뒷이야기 폭로 전문 블로거 창춘궈마오는 "해당 연예인이 장쑤성에서 일을 했던 경력이 있는 연예인으로 2003년 베이징으로 건너가 이름을 알렸고 장쑤성에 있을 때 낳은 아이를 난징 사찰에 맡긴 것은 사실이나 아이가 승려가 된 것은 아니다"고 밝혀 해당 연예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 여자 연예인이 누굴까?", "아들이 엄마를 만났으면 좋겠다", "아들 절에 맡기고 결혼하다니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이벤트] 끝장대결 승자를 맞혀라!

  • ▶ [이벤트] MBN 연금복권 방송 보고, 연금복권520 1장 무료 !

  • ▶ [MBN 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