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시티, '도둑들' VIP 시사회 이벤트..최고 화제 영화를 먼저 볼 찬스

2012. 7. 12. 1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디지털 콘텐츠 전문 거래소 파일시티( www.filecity.co.kr)가 화제의 영화 '도둑들'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 총 300명)에게 '도둑들'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24일 저녁 7시30분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VIP시사회에느 주연배우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오달수 등과 최동훈 감독의 레드 카펫 및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파일시티는 최대 5개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 가능한 멀티다운로드 서비스와 HD고화질 컨텐츠 전용 'HD고화질관'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일시티는 국내 최초로 3D영상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였다. 특히 파일시티는 3D콘텐츠를 자체 제작한다는 전략이다.

파일시티 관계자는 "영화 등 3D콘텐츠도 중요하지만 입체감과 현장감이 살아있는 연예현장 등을 3D영상으로 제작 할 예정"이라면서 "'3D 연예뉴스'도 기획하고 있으며, 영화매거진을 통해 국내외 신작영화 및 드라마 정보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저작권 보호에 앞장서는 올바른 디지털 콘텐츠 거래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 시사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임재범 "그래미상 발언 망언이었다"

◆ 서현-유리, '민폐 하객'…예쁜 것도 죄?

◆ 위건, 53억이면 이청용 데려올 수 있다고?

◆ 로버트할리, 오노 비난 "완전히 나쁜 놈"

◆ 박지민 "다이어트 비법은 채소 위주 식단과 운동"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남편 불륜 의심한 아내, 심부름센터에 전화하더니…

◆ 박지성 이적에 아시아나항공이 난감한 까닭은?

◆ 아이유 배꼽 노출 '통통뱃살 귀여워~'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