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아이 러브 유' 안무영상, 양현석 대표가 직접 촬영

2012. 7. 11.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 사장이 2NE1을 위해 카메라맨으로 깜짝 변신했다.

11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2NE1의 신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안무영상은 YG사옥 내에 있는 연습실에서 멤버들이 자유롭게 연습을 하던 장면을 양현석 사장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것. 지난해에도 직접 촬영한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던 양현석 사장은 방송이나 뮤직비디오 등에서는 전부 보여줄 수 없었던 안무의 디테일한 면을 잘 담아내 큰 화제를 모았었다.

'아이 러브 유'는 스카프를 활용한 2NE1 멤버들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안무로 사랑 받고 있는데, '아이 러브 유' 안무를 커버하고 싶어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이번에도 양현석 사장이 직접 촬영, 편집에 나서게 된 것이다.

서태지와 아이들 활동 전부터 춤꾼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양현석 사장답게 안무동작을 정확하게 집어내는가 하면 적절한 카메라워크를 통해 '아이 러브 유'가 전하는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NE1이 '아이 러브 유'로 컴백하기 전 많이 챙겨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던 양현석 사장은 이번 안무 영상 촬영과 편집을 위해 주말도 반납하고 사무실을 지켰다는 후문. 1년 만에 트로트와 일렉트로닉의 결합이라는 실험적인 신곡 '아이 러브 유'를 발표한 2NE1은 쏟아지는 수 많은 신곡 속에서도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허당 아냐!' 이광수, 식스팩+남성미 화제

◆ 유하나 "아기 호랑이 이용규, 삭발 귀여워"

◆ 유재석의 양면성?…걸그룹 등장에 '방긋'

◆ 혜박의 공항 패션 화제 '나는 모델이다'

◆ 개콘 서수민 PD "사실 못생기지 않아서 고민"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전지현, 유부녀 되더니 "가슴 사이즈가…"

◆ MB형 이상득 '넥타이 멱살' 잡히자 하는말이…

◆ 아들 입에 22개 대못 삼키게 한 계모, 결국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