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사장, 직접 촬영한 2NE1 '아이 러브 유' 안무영상 공개

2012. 7. 11.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수장, 양현석 사장이 2NE1을 위해 카메라맨으로 깜짝 변신했다.

양현석 사장은 7월 11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2NE1의 신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안무영상을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에도 직접 촬영한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던 양현석 사장은 방송이나 뮤직비디오 등에서는 전부 보여줄 수 없었던 안무의 디테일한 면을 잘 담아내 큰 화제를 모았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아이 러브 유' 안무를 커버하고 싶어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양현석 사장이 직접 촬영, 편집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서태지와 아이들 활동 전부터 춤꾼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양현석 사장답게 안무동작을 정확하게 집어내는가 하면 적절한 카메라워크를 통해 '아이 러브 유'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NE1이 '아이 러브 유'로 컴백하기 전 많이 챙겨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던 양현석 사장은 이번 안무영상 촬영과 편집을 위해 주말도 반납하고 사무실을 지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2NE1은 방송활동과 함께 오는 7월 28일과 29일 서울 공연으로 시작되는 글로벌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 "백두산 천지에 괴물체 발견" , 중국 언론 보도

◆ 고소영 러브신 질투 "매의 눈으로 정색하며 본다"

◆ "외계인, 정말있다", CIA요원 고백 '충격'

◆아들 188cm↑ 딸 168cm↑ 키우는 성장 비법!

◆ 세계 최대 수영장 "이곳이 천국일세"

◆ 나이먹을수록 살찌는이유 알고보니..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