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거실장 2종 등 신제품 출시

이윤정 2012. 7. 9.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실장 2종·소파 4종·테이블 2종 선보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퍼시스의 계열사 일룸이 거실장 2종과 소파 4종, 테이블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북유럽풍의 디자인에 나무의 독특한 소재와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산뜻한 포인트 컬러를 믹스매치했고, 시리즈별로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거실장은 빈티지풍의 '렌토'와 무광 처리가 된 '몰토' 시리즈의 2종으로 출시했다. 소파의 경우 천연가죽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특히 `로렐` 시리즈는 헤드 부분을 사용자 편의에 따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이블은 원목 소재를 사용한 '로'와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레아'의 2종을 선보였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