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국제수학교육대회 참가

전상희 2012. 7. 6.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8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2차 국제수학교육대회(The 12th International Congress on Mathematics Education)'에 참가한다.

국제수학교육대회(ICME)는4년마다 개최되는 수학교육의 올림픽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 수 천 명의 수학교육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학교육 학술대회이다. 국제수학교육위원회(ICMI)가 주최하며 대회기간 동안 수학교육에 대한 이론적인 논의, 수학수업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와 워크숍, 수학 교과서 전시, 수학 교구 전시, 체험전 등이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 천재교육은 유아~고등 수학교재 및 수학교과서, 자습서 등 총 400여권의 수학 교재를 전시한다. 돌잡이수학, 학습지 해법수학, 사고력 해법수학, 창의력 해법수학 등의 영유아 도서를 비롯하여, 우등생 해법수학, 셀파해법수학, 문제집 해법수학 등 천재교육의 대표적인 수학교재를 선보인다. 천재교육의 계열사인 해법에듀, 천재문화의 교과서 및 교재 또한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서 8일간 개최되는 '제12차 국제수학교육대회(ICME-12)는 수학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주제로 학교교육의 발전 도모, 수학교육 환경 개선 및 수학교육 연구 활성화 등에 관한 다양한 학술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100여개국 4,000여명의 수학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전 세계 수학교사 중에서 추천 받아 초청된 모범 수업이 매일 매시간 실시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홍보기획부 문기복부서장은 "수학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만큼 국내에서 개최되는 이번 국제수학교육대회는 국내 수학교육의 수준을 한 단계 발전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 세계의 수학교육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이번 대회에서 국내 수학교육을 이끌어 온 천재교육의 대표적인 수학 교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김선아 '만삭비키니 사진' 공개…"축복받은 몸매"

'허준호 이혼' 이하얀 '쓰레기집' 공개 경악!

씨스타 몸짱 소유, 흰 나시티 하나 입었을 뿐인데…반전 볼륨 눈길

이승기 과거사진 캤더니…아빠 친구 글 '무한감동'

황지현 '단추가 풀린건가? 살짝 보이는 가슴라인'

런던올림픽 金기원 "200대" 한정~ '반값TV' 출시!

아침시간 드라이 1분으로 '탈모'까지 해결할 수 있다..?

윤은혜 청순 vs 도발 '반전매력', 강지영 '성숙몸매' 대공개

선풍기의 진화 어디까진가... 바람이 에어컨 수준이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