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타 렘피카, 바디용 향수 '씨 롤리타' 선보여

김미경 2012. 7. 5.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바디용 향수로션 `씨 롤리타 바디 모이스처라이징 스플래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씨 롤리타 라인의 스위트피`의 감미로운 청량감과 부드러운 잔향의 매력을 그대로 담고있다. 산사나무 추출물이 스킨 소프트닝과 피부 진정 효과를 주며 아쿠아실이 피부 보습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 개선 및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롤리타 렘피카 관계자는 "샤워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을 제외한 온몸에 마사지하듯 발라주거나 외출 전후 수시로 귀 뒤나 손목 안쪽 등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발라주면 보습 기능은 물론 일상용 향수 대용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용량 120㎖에 5만8000원대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실시간 뉴스와 증권거래, 내 손안의 금융시장 '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2.0'▶ 증권전문가방송 ' 이데일리 ON', 고객상담센터 1666-2200 | 종목진단/추천 신규오픈<ⓒ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