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 운세]호랑이띠, 악착같이 돈받아내라

오제일 2012. 7. 4.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7월4일 수요일 (음력 5월15일·병인)

▶쥐띠 = 48·60년생 ㄴ·ㅅ·ㄹ성씨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고 있으나 마음이 답답하구나.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3·7·9월생은 함께 사는 사람이 토끼·말·닭띠라면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듯. 파란색 길한 색.

▶소띠 = 때아닌 까치 소리에 반가운 소식 날아들 듯. 2·4·7·9월생은 먼 곳에서 연락 없던 친구에게 만나자는 연락이 온다. 희소식을 가지고 온 친구니 꼭 만나 보라. ㄱ·ㅈ·ㅎ성씨는 기분에 취해 과속하면 사고 위험 있으니 조심할 것.

▶범띠 = 50년생 ㅅ·ㅊ·ㅎ성씨는 받을 돈 있으면 독촉해야 준다. 어물쩍 넘기려는 상대를 믿지 마라. 62·74년 1·2·9·11월생은 타인의 말에 현혹되면 모든 것 다 잃게 된다. 38년생은 건강 조심할 것.

▶토끼띠 = 기혼 여성 1·5·7·11월생은 친정 일로 자나 깨나 걱정이구나. 집착하지 않아도 될 일은 덤덤히 그냥 넘겨라. ㄴ·ㅈ·ㅎ성씨 남자는 잡기에 능한 것도 좋지만 거기에 매달리면 불성 사나운 일만 생기니 주의할 것. 음주는 삼가도록.

▶용띠 = 1·3·8·9월생은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다. 부부간 오해를 만든다. 모든 문제가 신경과민에서 온 것이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 ㄱ·ㅅ·ㅇ성씨는 이제부터 운기가 상승한다.

▶뱀띠 = ㅅ·ㅈ 성씨에게 계산적으로 대한다면 1·3·12월생은 크게 후회할 일 생긴다. 매사 진실을 우선으로 하고 상대와 만날 것. ㄴ·ㅇ·ㄹ성씨는 휴일을 밖에서 보내지 말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라.

▶말띠 = 1·3·7·10월생은 형이 있으나 장남 역할을 할 운이니 형님댁의 불화에 해결사 노릇을 자처하라. 어차피 부모님을 모시게 될 것이라면 고마운 소리라도 듣는 것이 좋다. ㄴ·ㅇ·ㅊ성씨는 오늘 근심 노고가 풀린다.

▶양띠 = 순간의 감정에 휩쓸려 1·3·10월생은 평생 크나큰 잘못을 남길 수 있다. 당신은 잘못된 판단으로 지금 매우 혼란스럽다. 더 치명적인 오점을 남기기 전에 빨리 가정으로 돌아가라. ㄱ·ㅈ·ㅊ성씨는 자기 관리에 힘쓸 것.

▶원숭이띠 = 마음을 정리하기에 급급한 시점이구나. 1·3·5·8월생 호랑이·쥐·토끼띠와의 문제점을 감정으로 풀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할 것. 본인들보다 주변 사람 때문에 더욱 심각해질 수 있으니 옳고 그름을 분명히 하라. ㄴ·ㅇ·ㅈ성씨는 운전 조심.

▶닭띠 = 국외에 있다가 귀국한 2·3·6·8월생은 조만간 후회할 일 있으니 다시 출국하라. 해외에서 식품계통이나 의상계통에 뜻을 두면 이제까지 날린 금전문제는 곧 해결된다. 힘을 내도록.

▶개띠 = 기혼여성 1·5·7·10월생 자녀의 건강에 신경 써야겠다. 미혼여성 ㄴ·ㅈ·ㅎ성씨는 삼각관계 중간에서 애정도 금전도 눈치싸움 하는 격. 어려움이 쌓이고 쌓이는 운이다. 검은색 길하다.

▶돼지띠 = 피를 나눈 형제를 멀리하지 마라. 1·2·6·11월생은 서로 화합해서 우애를 돈독히 하면 좋을 듯. 사업에도 함께 협조하면 자신감이 생기고 서로 도움이 된다. ㄴ·ㅇ·ㅈ성씨 양보와 아량을 배우면 행운은 당신 것임을 알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