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2NE1, 'I LOVE YOU'로 첫 섹시 컨셉 시도?

2012. 7. 3.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I LOVE YOU'로 컴백을 예고한 2NE1이 3일 오전 YG LIFE 블로그를 통해 CL의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와 함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CL은 아련한 눈빛과는 달리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손에는 푸른 나비 모양의 독특한 네일 장식을 선보이며 신비로운 분위기 마저 풍겼다.

YG는 이날 뮤비 사진과 함께 'I LOVE YOU'의 음원 중 CL이 부르는 파트 일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CL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멈추지 마요 사랑노래 / 멋진 널 위해 불러 줄께 everyday / I say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라고 노래하며 애틋한 감정을 전달했다.

채린 뮤비 사진2NE1은 이번 신곡 'I LOVE YOU'에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를 선보인다. 늘 당당하고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듣는 이에게 통쾌함과 해방감을 가져다 주었던 2NE1이 신곡으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 2NE1은 단순한 여성미가 아닌 자신들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에 여성스러움을 더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I LOVE YOU' 뮤직비디오 역시 고급스러운 세트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1년 만에 컴백을 알리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NE1은 오는 5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 LOVE YOU'를 전격 공개하고, 이어 8일에는 SBS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편 2NE1은 7월 28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성황리에 진행된 지난 1차 티켓 예매에 이어, 7월 9일 오후 8시에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2차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

<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