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보아-윤은혜 '2012 희망로드 대장정 제작발표회 참석'

뉴스엔 2012. 7. 2.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한형 기자]

KBS 2012 희망로드 대장정 제작발표회가 7월 2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2012 희망로드 대장정 제작발표회에는 안성기, 보아, 윤은혜 등이 참석했다.

희망로드 대장정은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와 함께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시청자들의 후원 참여를 바탕으로 해당 지역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국경을 초월한 情을 나누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와 빈곤에 허덕이는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는 다큐멘터리 KBS 2012 희망로드 대장정에는 안성기(코트디부아르), 보아(인도), 송일국(부르키나파소), 윤은혜(마다가스카르) 등이 희망의 빛을 선사하기 위해 참여했다.

한편 2012 희망로드 대장정은 7월 7일 첫 방송된다.

이한형 goodlh2@

'용감한 녀석들' 서수민PD 대체인력 투입, 박성광 "권력 못이겨" '코빅3' 강유미 "김태희 서울대 잔디깔고 입학했나" 독설 [단독] 피습 은경표 전PD "거액 요구하며 협박, 거절했더니 칼로 찔러"(인터뷰) 악마트럭 논란, 트럭 끌려가던 개 결국 거품물고 쓰러져 '경악' 박진영 나쁜손, 민효린 어디에 손을?'야릇한 눈빛, 뭘해도 19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