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DAY BY DAY 뮤비 음원 공개 13시간 연기 왜?

뉴스엔 2012. 7. 2.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유영 기자]

티아라 뮤직비디오 공개시기가 13시간 연기됐다.

티아라 측은 신곡 DAY BY 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월3일 밤 12시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공개 시기를 3일 오후 1시로 연기했다. 예정보다 13시간 연기됐다.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의 CG작업이 미완성됨에 따라 공개시간을 13시간 뒤로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DAY BY DAY' 뮤직비디오는 2330년 미래도시에서 벌어지는 스토리이기 때문에 엄청난 분량의 CG작업이 동원되며 15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된다.

10일 안에 편집을 끝내기 위해 많은 인력을 동원했음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가 완성 되지 못하면서 13시간 가량 공개 시기를 연기했다.

소속사 측은 "티아라의 뮤직비디오는 항상 블록버스터급으로 제작되는 드라마타이즈의 뮤직비디오이기 때문에 CG작업과 음향문제로 인해 매번 일저이 미뤄진다.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DAY BY DAY' 뮤직비디오는 차은택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20분 분량의 초대형 SF 뮤직드라마로 제작됐고 9번째 멤버로 합류하는 다니가 출연한다. 그 중 1부가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티아라는 7월 7일 MBC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비욘세 '싱글레이디'를 만든 세계적인 안무가 존테모닝의 안무와 함께 'DAY BY DAY'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티아라는 7월 1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QUEEN'S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며 티아라 멤버들이 전석 무료화를 발표해 환불을 실시중이다.

황유영 alice@

'용감한 녀석들' 서수민PD 대체인력 투입, 박성광 "권력 못이겨" '코빅3' 강유미 "김태희 서울대 잔디깔고 입학했나" 독설 [단독] 피습 은경표 전PD "거액 요구하며 협박, 거절했더니 칼로 찔러"(인터뷰) 악마트럭 논란, 트럭 끌려가던 개 결국 거품물고 쓰러져 '경악' 박진영 나쁜손, 민효린 어디에 손을?'야릇한 눈빛, 뭘해도 19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