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키친바흐 노원 전시장 문 열어

윤경환기자 2012. 7. 2.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3일 대형 부엌가구전시장인 '한샘키친바흐(KITCHENBACH)' 노원전시장(사진)을 열었다고 밝혔다.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은 330㎡(100평형) 이상의 대형 부엌가구전시장으로 지난해 4월 대구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오픈하는 노원전시장은 전국 열 번째 매장이다. 부엌가구뿐 아니라 붙박이장, 현관장, 시스템욕실, 마루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번 노원전시장은 특히 200평 규모로 전국에서 전시 제품이 가장 많다. 한샘은 노원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28일까지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 1명에게 각각 양문형 냉장고와 42인치 텔레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해 견적만 받아도 친환경세제, 친환경 도마, 에코백 3종세트 등을 증정한다.

한샘의 한 관계자는 "이달 안에 목동과 대전에 전시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연말까지 16개의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의 확대 등을 통해 올해 키친바흐 월 500세트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경환기자 ykh22@sed.co.kr

공포의 슈퍼박테리아를… 한국서 일 냈다
무섭게 곤두박질친 집값 때문에 급기야…
'지누션' 지누 상상초월 초대박 터졌다
노무현 비판하던 MB가… 낯뜨겁다
연 1900%… 성매매 다방 여성들 충격 실태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