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품격' 재방송 시청률도 '닥터진' 앞질러 "우리가 이긴걸로"

최민지 2012. 7. 1.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SBS TV 드라마 '신사의 품격' 재방송도 MBC TV 드라마 '닥터 진'을 이겼다.

1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재방송 시청률(전국기준)은 각각 6.8%, 8.5%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TV 드라마 '무신'은 3.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장동건 김하늘 주연 '신사의 품격'과 동시간대 방송되고 있는 '닥터 진'은 재방송 시청률 경쟁에서도 패하고 말았다. '닥터 진'은 각각 4.1%, 4.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날 본방송에서 '신사의 품격'은 22.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회(20.3%)보다 약 0.3% 낮은 수치로 '닥터 진'은 13.0%를 기록했다.

사진=SBS TV '신사의 품격'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신사의 품격' 자체 최고 시청률 또 경신, 연애 세포 양성 드라마 등극김하늘 양갈래머리에 상투머리까지 깜짝 변신, '방부제 먹었나?''신품' 이종혁, 개구쟁이 아빠포스 물씬 "둘째 지못미" 콧물범벅 사진 공개윤세아 매너다리, 배려하다 망가져도 좀 어때? '마음도 예~뻐''신사의품격' 서열, 메아리 애정공세 끄떡없는 김민종 인내심 끝판왕 '폭소'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