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의 어드벤쳐2' ..이기광-아이유가 떴다!

2012. 6. 29.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애니메이션 '새미의 어드벤쳐2'가 더빙에 참여한 비스트의 이기광과 가수 아이유의 사진이 포함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미의 어드벤쳐2' 메인 포스터는 리키가 된 이기광, 엘라가 된 아이유, 빅D가 된 김원효 등 목소리 캐스팅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더불어 사랑스러운 꼬마 바다거북 엘라와 리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몸짓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주인공 외에도 '새미의 어드벤쳐2'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이자 아쿠아리움 전체를 군림하는 독재자 해마 빅D의 모습도 눈에 띈다. 1편의 주인공이었던 새미와 레이는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새미의 어드벤쳐2'는 밀렵꾼들에게 잡혀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 갇힌 새미와 레이, 그리고 그들을 구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아쿠아리움에 뛰어든 엘라와 리키의 스릴 넘치는 대탈출 어드벤쳐를 그린다.

1편에서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진귀한 바다세상을 보여줬다면, '새미의 어드벤쳐2'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쿠아리움에서 펼쳐지는 바닷 속 친구들의 스펙터클한 탈출 모험기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완성도 높은 3D 기술을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를 선사함은 물론, 바닷 속과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전해줄 '새미의 어드벤쳐2'는 오늘 8월 2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nayou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