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어린이 포털 '키즈짱' 서비스 개편

2012. 6. 28.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자사의 어린이 포털 '키즈짱'이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은 유아가 학습에 몰입하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키즈짱이 자체 제작한 유아교육 콘텐츠, 요즘 뜨는 캐릭터 동영상,EBS 유아교육 프로그램, 집에서 하는 홈스쿨링 '5세 누리과정' 등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강화했다.

다음은 '놀이교실' 코너에 아이들이 팬더, 돌고래 등 다양한 동물을 키워볼 수 있는 자체 제작 콘텐츠 '동물은 내 친구'를 오픈했다.

또한 현재 EBS '딩동댕 유치원'에서 방영 중인 '팡이와 춤추고' 프로그램을 키즈짱 '체조놀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취학 직전의 만 5세 어린이들의 공통 교육과정인 '5세 누리 과정'에 맞춰 '키즈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도 서비스 한다.

다음 이준걸 에듀테인먼트 기획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콘텐츠들이 유아들의 신체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