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 첫방 시청률 1%대 진입 실패

전선하 2012. 6. 28.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JTBC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가 시청률 1%대 진입에 실패한 채 첫 방송을 마쳤다.

28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친애하는 당신에게'(김지은 극본, 조현탁 연출)는 시청률 0.854%(유료방송가구)를 기록했다.

'친애하는 당신에게'에 앞서 방송된 '러브어게인'이 첫 방송을 시청률 1.786%로 시작하고, 그 보다 앞선 '아내의 자격'이 시청률 1.070%를 기록한 것과 비교했을 때 다소 낮은 수치다.

이날 '친애하는 당신에게'에서는 연상연하 커플 찬주(박솔미 분)와 진세(홍종현 분)가 결혼 3주년을 맞은 가운데 과거 인연들과 재회하며 안온한 삶에 위기는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친애하는 당신에게' 첫방, 3년차 부부를 흔드는 매혹적인 바람'친당신' 김민준, 박솔미에 섹시 백허그 "너랑 살고 싶어"박솔미가 결혼식에서 운 이유, 김민준 향한 복수심김민준 박솔미, 횡단보도서 아찔한 재회 '뜨거운 시선'박솔미, 과거연인 김민준과의 옛추억 떠올라 '씁쓸'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