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 화보] 배슬기, 한 손으로도 가려지는 작은 얼굴 "소두 종결자!"

2012. 6. 27. 2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무 기자] 배우 배슬기가 큐트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매력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중국 창수시 '라오핑 한국성'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차 이루어진 이번 화보에서 배슬기는 그 동안 숨겨놓았던 우월한 명품 몸매와 백만불짜리 미소로 그녀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배슬기는 여름을 맞이해 바캉스룩으로 활용가능한 맥시 드레스와 시스루 아이템, 프린트 티셔츠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으며 제주도의 푸른 날씨와 함께 완성도 있는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빡빡한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배슬기는 환한 미소와 프로모델 뺨치는 표정과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각 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복고댄스로 주목받았던 배슬기는 2005년 가요계에 데뷔한 후 연기자 활동에 주력하고 있으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3D 단편영화 '죽여주는 이야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의상협찬: 니뽄쭈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누드패션 "은근슬쩍 봤다간… 헉!"

▶조권 하이힐 신고 무대에? "레이디가가 저리가~"

▶올 여름, 스타일로 승부보고 싶다면 '이 남자'를 주목해라!

▶'1박 2일' 성시경, 키만큼 큰 초대형 가방 "대체 어디꺼?"

▶국민 MC 3인방, 같은 옷 다른 느낌 "★도 푹 빠진 캐릭터 티셔츠!"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