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댄스차트 1위 아시아계 걸그룹 '블러시', 쇼케이스 차 26일 입국

2012. 6. 26.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보]

미국 빌보드 댄스차트 1위의 다국적 걸그룹인 블러시(사진)가 첫 앨범 발매 홍보 차 26일 한국 찾았다.

한국인 지혜를 포함해 안젤리, 빅토리아, 나츠코, 알리샤 등 아시아 출신 여성들로 구성된 블러시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의 '파이브 스타'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연다.

블러시는 스파이스 걸스를 비롯해 셀린 디온, 로비 윌리엄스, 게리 발로우등을 프로듀싱한 세계적인 뮤지션 엘리엇 케네디가 제작, 데뷔 전부터 '아시아판 스파이스 걸스'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여름 스눕 독의 피처링 곡 '언디바이디드'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들은 이후 두 번째 싱글 '댄스 온'을 빌보드 댄스차트 1위에 올리며 미국과 아시아 각국에서 인지도를 넓혀갔다.

고무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블러시는 지난 5월 히트 싱글들이 포함된 정식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 미국 홍콩 일본 중국 등을 거쳐 한국에서도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내한에서 블러시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하는 한편 27일 열리는 단독 쇼케이스에서 히트곡들을 부르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는 2010년 블러시의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로터스'에서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출연해 블러시와는 남다른 인연을 이어온 윤도현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블러시는 글로벌한 인기에 힘입어 한국 쇼케이스를 전 세계 1위 소셜 라이브 방송인 '유스트림'( http://www.ustream.tv/channel/hot-issue)을 통해 세계 각국에 생중계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아파트 6층서 4살 추락, 지나가던 주민이…'휴~'

◆ 공덕역 실종녀, 양아버지와 결혼 약속?…충격

◆ '누드로 쇼핑하면 40만원 공짜' 이벤트 하자마자…

◆ 운전중 벽돌이 날아와서 '헉!'

◆ 아무리 먹어도 날씬한 그녀, 비결은 'OO'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