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도시정벌' 캐스팅..김현중 父 역할

김현록 기자 2012. 6. 26.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배우 김승우가 드라마 '도시정벌'에 캐스팅돼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6일 '도시정벌' 측에 따르면 김승우는 '아이리스' 양윤호 감독, 백진동 PD와의 인연으로 '도시정벌' 출연을 결심했다.

김승우는 '도시정벌'에서 대통령의 비밀 군사개발 사금고를 은밀히 관리하던 정권의 숨겨진 실세 백승현 역할을 맡아 남성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백승현은 극중 김현중의 아버지로, 일처리에 있어서 차갑고 냉정하며, 어떤 일이든지 정확하고 확실하게 마무리하는 성격이나 개인적으로 가족들에게는 든든한 남편이자 한없이 자상한 캐릭터다.

김승우는 5부까지 등장하지만 드라마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은 만큼,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만화에서 드라마로 재탄생되는 '도시정벌'은 어린 시절 자신과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를 원망하며 성장한 주인공이 사회 절대악에 대한 복수를 그리는 이야기로 백미르 역에는 김현중이, 차지룡 역에는 남궁민이 캐스팅 됐다. 연말 방영을 목표로 다음달 10일부터 일본 도쿄, 도치기현 닛코 에도무라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김승우| 김현중| 도시정벌

[스타뉴스 핫뉴스]☞ 신보라 얼마나 벌까? "5월 수입만 1억원 언저리"신동엽, 곽현화 '바나나 셀카' 일침 "깨물어 먹어야.."배다해, 직격인터뷰 "조강현과 1년째 열애..나무같은 사람"강인, 슈주 멤버로 컴백..재대후 이미지 첫 공개24일 '네가지' 분당시청률 최저는? 또 '김기열'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