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친애하는 당신에게' 제작발표회 주역들 한자리에

뉴스엔 2012. 6. 25. 14: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JTBC 새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극본 김지은/연출 조현탁) 제작발표회가 6월 25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열렸다.

'친애하는 당신에게' 제작발표회에는 조현탁 감독을 비롯해 출연배우 김민준 박솔미 홍종현 배누리 구본승 박시은이 참석했다. 최여진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패션잡지 여기자 서찬주 역의 박솔미와 떠오르는 신예배우 홍종현이 현실감 넘치는 연상연하 부부 찬주와 진세로 열연할 예정이며 럭셔리한 비주얼 부부 은혁과 인경은 김민준과 최여진이 맡아 찬주, 진세 부부와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엮어갈 예정이다.

또 6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구본승은 자유 분방한 연애관을 가지고 있는 건축회사 대표 오한수 역에 캐스팅, 박시은과 비밀 연애로 흥미를 더한다.

한편 드라마 '연애시대'로 유명한 일본 작가 노자와 히사시 원작인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신혼의 여인이 과거의 애인을 잊지 못하고 일탈을 꿈꾸는 내용으로 오는 6월 27일 오후 8시45분 첫방송된다.

정유진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