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기광, '새미의 어드벤쳐2' 애니더빙 도전

안이슬 기자 2012. 6. 24. 15: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가수 아이유(왼쪽 위) 이기광

가수 아이유와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이 애니메이션 더빙에 도전한다.

24일 오후 영화 홍보사 흥미진진 관계자는 아이유와 이기광이 '새미의 어드벤쳐2' 더빙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1편의 주인공 새미의 손녀인 바다거북 엘라 역을 맡았다. 이기광은 1편에서 새미의 절친으로 등장했던 레이의 손자 리키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엘라와 리키는 아쿠아리움에 갇히게 된 할아버지 거북이 새미와 레이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새미의 어드벤쳐'는 1편에서는 빅뱅의 대성이 주인공 새미 역을, f(x)의 설리가 새미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셸리 역으로 더빙에 참여했다. 두 사람의 바통을 이어받은 아이유와 이기광이 어떤 목소리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새미의 어드벤쳐2'는 밀렵꾼에게 잡혀 두바이의 아쿠아리움에 갇히게 된 할아버지 거북이 새미와 레이를 구하기 위해 수족관으로 들어온 리키와 엘라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8월 개봉.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아이유| 이기광| 새미의어드벤쳐2

[관련기사]☞ 'K팝스타' 윤현상, 아이유와 한솥밥..로엔과 전속계약'전국투어' 아이유, 7월 '너랑 나'로 日재공략이기광, 트위터 해킹 "다신 이런일 일어나지 않길"비스트 장현승, 뮤지컬 첫 도전..'모차르트' 주인공

drunken0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이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