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지현우 열애인정으로 '인현왕후의 남자' OST 발매?

2012. 6. 19. 2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자 기자] 배우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감동의 노래가 담긴 '인현왕후의 남자' OST가 발매된다.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 속에 명품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가 OST앨범을 음반, 음원으로 29일 출시한다.

드라마 초반 매주 OST를 디지털 싱글로 선보인 이래,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OST 앨범으로 전격 발매하게 된 것.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 OST는 실제 사랑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노래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달 초 종방 기념 팬미팅 자리에서 상대배우 유인나에게 돌발 고백한 지현우는 극중 고백하는 장면의 감정을 잡기 위해 노력하던 중 유인나가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려줘 듣자마자 눈물이 났다고 언급한 바 있다. 유인나 또한 극 중 유독 많은 눈물 씬에 몰입을 위해 항상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었다고 전해 이번 OST에 대한 배우들의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팬들 또한 '인현왕후의 남자' 드라마와 OST 모두에 호평을 아끼지 않아 종영 이후에도 열기가 지속되는 이례적인 현상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재방송은 물론 감독판 DVD와 OST 출시를 끊임없이 요청하며 '인남앓이'가 계속되고 있는 것.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기획한 CJ E & M 음악사업부문은 29일로 발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CJ E & 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인나-지현우 열애 인정에 아이유는 '멘탈붕괴'

▶ 박명수 아내 최근, 피부과 원장답게 광채나는 미모

▶ 구하라 데뷔전 '개콘' 장동민과 인증샷 "추억의 사진이네~"

▶ 크리스탈 급정색? 습관처럼 입술 깨물었을 뿐 '웃기만 하네'

▶ 임윤택 주치의 소견 "12월부터 암세포 자라 현재까지 항암치료 중"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