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현왕후의 남자' OST "지현우-유인나 이어준 곡" 29일 발매!

2012. 6. 19.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문선 기자]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감동의 노래 '인현왕후의 남자' OST가 전격 발매된다.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 속에 명품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가 OST 앨범을 음원으로 출시한다.

드라마 초반 매주 OST를 디지털 싱글로 선보인 이래,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OST 앨범으로 전격 발매하게 된 것.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 OST는 실제 사랑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주인공 지현우와 유인나를 이어준 노래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달 초 종방 기념 팬미팅 자리에서 유인나에게 돌발 고백한 지현우는 극중 고백하는 장면의 감정을 잡기 위해 노력하던 중 감정이 잡히지 않아 힘들었다고 언급했다. 지현우는 그 때 유인나가 다가와서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려줬고 갑자기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유인나 또한 극 중 유독 많은 눈물 씬에 몰입을 위해 항상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들었다고 전해 이번 OST에 대한 배우들의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팬들 또한 '인현왕후의 남자' 드라마와 OST 모두에 호평을 아끼지 않아 종영 이후에도 열기가 지속되는 이례적인 현상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재방송은 물론 감독판 DVD와 OST 출시를 끊임없이 요청하며 인남앓이가 계속되고 있는 것.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 OST를 기획한 CJ E & M 음악사업부문은 29일로 발매를 결정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OST에는 김소정이 부른 '그대가 왔죠', 덕환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맨 영재의 '꼭 한번', 에이트 주희의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 등 주옥 같은 OST 넘버가 실릴 예정.

극중 등장했던 스코어, 뮤직비디오 등이 추가로 수록돼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또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스틸 사진 및 특별한 기념품도 포함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인현왕후의 남자' OST는 6월29일 발매 예정이다. (사진출처: tvN '인현왕후의 남자'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티아라 공항패션, 빨강 노랑 초록 신호등 머리염색? "눈에 확 띄네~"

▶ 유인나 지현우 데이트 공개된 날 "유인나의 남자로 시작해보자!" 열애인정

▶ 임윤택 주치의 소견 "4기암, 긍정적으로 극복 중, 항암치료 여전히" (전문)

▶ 김하늘 이수송 개봉박두, 빅뱅 '블루' 열창~ 장동건 사랑스러워 키스까지?

▶ 이성배 탁예은 결혼식 사진, 신부 볼륨감 넘치는 몸매 "눈에 띄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