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설리 주연 '아름다운 그대에게', 8월 SBS 수목극 확정

박수연 기자 2012. 6. 4.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민호-에프엑스 설리 주연의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SBS로 편성이 확정났다.

'아름다운 그대에게'가 오는 8월 SBS 수목극으로 편성을 확정하여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일본, 대만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작품인지라 한국으로의 상륙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부상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 미소녀 구재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안구정화 청춘 로맨스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원작 만화는 2006년 대만에서 '화양소년소녀'라는 작품으로 리메이크돼 그 해 '베이징어 드라마'에서 최고 시청률 1위를 달성했는가 하면 2007년에는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 2007년 3분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드라마로 꼽혔다.

한국에서의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남녀 주인공 캐스팅을 두고 치열한 가상 캐스팅 열전이 벌어졌었는데 결국 샤이니 민호와 에프엑스 설리가 낙점되어 열연을 펼치게 되었다. 설리는 남자 체고에 위장잠입하는 미소녀 구재희 역을, 민호는 스타급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으로 분한다.

특히 남자 주인공 강태준 역을 맡은 민호는 전문 육상 코치와 함께 '높이뛰기' 특훈에 돌입, 완벽한 높이뛰기 선수로 변신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 설리 또한 남장소녀 구재희를 100% 구현해내기 위해 연기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보디가드' '쾌걸춘향' '마이걸' '꽃보다 남자'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아 온 청춘 트렌디드라마의 절대강자 전기상 감독과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 '하이킥 시리즈'를 집필, 탄탄하고도 센스 넘치는 필력을 발휘했던 이영철 작가의 야심찬 의기투합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야심찬 포부를 밝히고 있는 남, 녀 주인공 설리, 민호와 역량 있는 제작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안구정화 청춘 로망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나머지 주, 조연급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후, 6월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전망이다.

박수연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무한도전표 '런던올림픽', 그립다 못해 간절하다
'닥터진', 언제부터 송승헌이 구명에 목숨 걸었나
'1박 2일', 강호동의 '예능의 정석'을 구입하라
'신사의 품격' 문란함과 19금, 그 아슬아슬한 경계에 서서
[포토] 김태희, 상큼 발랄한 봄빛 미소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