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데뷔, 화이트&블랙 반전 매력 뽐내 '무서운 신인의 등장'

손효정 2012. 6. 3.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손효정 기자] 에이젝스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에이젝스(A-JAX)는 3일 오후 이종석 구하라 니콜의 진행으로 생방송 된 SBS TV '인기가요'에서 '너밖에 몰라서'와 'ONE 4 U'를 연달아 부르며 데뷔했다.

타이틀 곡 '원 포 유'는 유럽 바로크메탈의 강렬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댄스 퍼포먼스를 접목시킨 비주얼 팝(VISUAL-POP)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곡이다. 특히 바로크 시대 파이프 오르간과 합시크드를 기본으로 헤비한 록 드럼, 하드코어 일렉 기타 사운드가 조합된 크로스오버적인 편곡이 인상적이다.

이날 에이젝스는 '너밖에 몰라서'를 부를 때는 화이트 의상을, '원 포 유'를 부를 때는 블랙 의상을 입고 반전 무대를 뽐냈다. 특히 이들은 파워풀 넘치는 퍼포먼스로 새로운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갱키즈, 빅스(VIXX), 마이네임(MYNAME), 마이티 마우스 & 소야, 디셈버, 헬로 비너스(HELLO VENUS), 비에이피(B.A.P), 허영생, B1A4, M.I.B, 에이핑크(A pink), JJ프로젝트(JJ Project), A-JAX, 지나(G.NA), 백지영, 인피니트, 틴탑, 소녀시대 태티서, 박진영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SBS TV '인기가요' 화면 캡처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에이젝스(A-JAX), 화려한 데뷔 노래 춤 완벽실력 신인킹 예약완료'그날' 로맨틱가이 알렉스, 프로 카레이서 데뷔보아 일본데뷔 벌써 11주년 "여러분 감사해요, 사랑합니다"신세경 "가수데뷔? 광고 프로모션 음원발매일 뿐"에이젝스 "DSP 보이즈 신상 반전돌, 제대로 빠지실걸요? "(인터뷰)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