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날아라 허동구', 드디어 진가 발휘하네

조혜림 기자 2012. 5. 28. 12: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특선 영화 '날아라 허동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28일 낮 12시에 편성된 정진영 최우혁 주연의 영화 '날아라 허동구'는 박규태 감독이 2007년 제작한 코미디 영화로 정진영을 비롯해 최우혁, 권오중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사회적 약자이자 소외받는 두 夫子가 세상의 편견에 맞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따스함을 그린 영화 '날아라 허동구'는 휴머니즘이 가미된 영화로 현재 MBC를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학교에 가면 매일 친구들 물을 따라주는 일밖에 못하는 아들 동구(최우혁 분)와 그런 동구가 무사히 졸업하기를 바라는 치킨집 사장 진규(정진영 분)의 바람이 담겨있는 영화 '날아라 허동구'는 흥행에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따뜻한 일상을 드러내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현재 MBC에 편성돼 방송되고 있는 영화 '날아라 허동구'는 뒤늦게 진가를 발휘, 실시간으로 SNS를 통해 재발견되며 누리꾼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조혜림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유빈 개념 시구, 복장도 자세도 완벽 '개념시구돌'
'닥터진' 찢고 깎는 리얼한 수술신, 득일까 독일까
박완규, '5월의 가수' 당연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런닝맨' 출연한 박지성, 예능그라운드 평점은?
똘똘 뭉친 '1박 2일', 희망이 보인다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