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째 굴러온 당신' 차태현 깜짝 등장, 만나고 싶지 않은 첫사랑

2012. 5. 20.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선 인턴기자] 배우 차태현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깜짝 출연했다.

5월20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는 임신사실을 알게 된 귀남(유준상) 부부가 함께 산부인과를 찾다 윤희의 첫사랑 태봉(차태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윤희는 태봉과 캠퍼스 커플이었던 과거를 귀남에게 줄줄이 늘어놓은 바 있어, 그는 첫사랑을 만나자마자 급히 나가려 했다. 그러나 이는 귀남이 "혹시 혈액형이 B형이냐"고 물으며 태봉의 정보를 확인하면서 무산됐다.

눈치 없는 태봉은 과거 윤희와의 추억을 이야기해 귀남의 분노를 샀다. 그의 말에 결국 귀남은 단단히 삐쳤고, 윤희는 어쩔 줄 몰라 하다 나중에는 태봉을 만류하기에 이르렀다.

해당 장면에는 간간히 영화 '건축학 개론' ost '기억의 습작'이 흘러나와 더욱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차태현의 '넝쿨째 굴러온 당신' 카메오 출연은 김남주를 응원하기 위한 김승우의 부탁으로 이루어 졌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처, 로고스 필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최송현 산책, 160cm대 키마저 삼킨 황금비율 '김태희는 꿀벅지도?'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강민경 폭식 식판 공개, 여신 원피스 입고 고기반찬에 함박웃음

▶ 헐리우드의 그녀들, 어떤 스타일로 한국을 찾았을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