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골든벨, 이태원 술집에 깜짝 등장 '게릴라 이벤트'

2012. 5. 19. 13: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우성 골든벨 (사진=피알원)

정우성이 이태원의 한 술집에서 골든벨을 울렸다.

지난 18일 밤 정우성은 이태원 일대 펍 '베이비 기네스' 등 총 3곳에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해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맥주를 한잔씩 돌리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정우성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최근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 'I AM MORE' 영화 속 내용을 그대로 재현한 것.

정우성은 펍에 모인 모든 이들에게 기네스 맥주 한 잔씩의 선물과 함께 건배를 제안하며 함께 맥주를 마시고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밖에도 자전거를 타고 정우성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레이스', 정우선과 함께 클럽에서 펼쳐지는 '블랙아웃파티', 정우성과 함께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여행을 떠나는 더블린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ohseolhye@starnnews.com오설혜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강예빈 셀카, 비키니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 과시 "섹시하네"태양 과거사진, 순수소년의 해맑은 눈웃음 "지금이랑 똑같네"김환 아나운서 시구, 132km 강속구에 관중 '깜놀'김애란 임신, 결혼 11년 만에.."세상이 내 중심인 기분"윤계상 소속사 이적, 에이리스트 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