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땀 빨리 마르는 등산용 속옷 출시

2012. 5. 18.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미경기자] 바깥 활동하기 좋은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등산객들을 유혹하는 봄이다. 등산할 때는 등산복 못지 않게 꼭 챙겨야 할 것이 등산 전용 속옷인데 일반 면 소재 속옷은 땀 흡수 능력은 뛰어나지만 땀을 발산하는 효과는 떨어지기 때문에 체온유지와 위생을 위해 기능성 속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에서는 등산 전용 속옷라인 '코쿤아이시스(Cocoonaisis)를 출시했다.

뛰어난 흡수성 자랑하는 기능성 소재 코쿤아이시스는 편평하고 넓은 접촉면을 가져 수분과 열의 이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땀이 잘 마르고 시원한 감촉을 준다. 또 경량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프트한 터치감과 함께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네파 용품MD 박경미 리더는 "등산 시 기온이 높고 습기가 많아 불쾌감을 느끼기 쉬운 봄과 여름에는 속옷 선택이 중요하다"며 "땀 흡수와 발산, 통기성이 높은 소재의 속옷을 입으면 상쾌한 기분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성제품은 라이트한 핑크와 옐로우로 선보이며 가격은 브라 4만2천원, 삼각팬티 2만5천원, 남성은 그레이와 네이비 색상 가격은 민소매 3만9천원, 삼각팬티 2만6천원, 사각팬티 3만2천원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피에이티, '헌 바지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머렐, 역수출 쾌거…韓 아웃도어 세계가 주목주말 가족캠핑 떠난다면, 이것만은 꼭 챙기자'오르지 않고 걷자', 아웃도어 개념이 바뀐다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