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 캐스팅 '촬영 초읽기'

박진영 기자 2012. 5. 17. 1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배우 김민준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에 캐스팅 되어 촬영 초읽기에 돌입했다.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일본 후지TV에서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작품으로 소소한 일상의 공허함에 시달리고, 과거를 잊지 못해 일탈을 꿈꾸는 동시에 추억 속에서 존재감을 찾아가는 러브스토리로 리메이크 될 예정이다.

김민준이 극 중 맡은 최은혁'이란 인물은 능력 있고 당당한 야망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성공한 남자다. 적당히 시니컬하고 자존심도 있고 불 같은 연애를 추구하지만 새로운 인생을 위해 결혼을 한다.

하지만 첫사랑을 잊지 못하며 추억을 갈망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 그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로맨티스트 적인 면도 갖고 있는 캐릭터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김지수 류정한 주연의 '러브어게인' 후속으로 6월 20일 첫 방송된다.

한편 김민준은 영화 '후궁:제왕의 첩' 6월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원웨이엔터테인먼트]

김민준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신들의 만찬' 조은정 작가 불화설? 제작진 '사실 확인 중'

'넝굴당' 차태현 카메오, 김남주 첫사랑 역 '얄궂은 운명'

'빛과그림자' 안재욱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스타일 변천사'

'유령' 예고편 공개만으로 검색어 장악 '소지섭앓이 시작되나'

백지영, 3년 만에 댄스곡 컴백 "골반에 염증까지 생겨" [인터뷰]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