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세자' 박유천-한지민, 2단키스 "눈과 입 다스리겠다" 애정폭발

이다혜 기자 2012. 5. 16. 2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박유천이 한지민에게 2단키스를 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 17회에서 박하(한지민 분)는 용태무(이태성 분)에게 납치 당해 이각(박유천 분)의 구출로 무사히 살아났다.

이각은 냉동차에 갇혀 몸살이 난 박하를 밤새도록 보살폈고 박하는 눈을 뜨자마자 "밤새 이렇게 있었어?"라고 전했다.

이에 이각은 "배고프다. 오므라이스를 해달라"고 말했고 박하는 환하게 웃으며 "오므라이스 해줄게"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하지만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박하는 휘청했다.

이에 이각은 박하를 부축하며 "어제 기를 다 써서 그런 것이다. 내가 오므라이스 해줄게"라고 하자 박하는 "아니야 내가 해줄게"라고 답했다.

이때, 이각은 박하에게 키스를 하며 "입 닫지 않으면 입을 다스리겠다"고 한 후 눈에 키스를 했고 이어 눈에 키스를 하며 "눈 감지 않으면 눈도 다스려 주겠다"고 닭살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장회장(나영희 분)은 홍세나(정유미 분)에게 친모임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박유천| 옥탑방 왕세자| 한지민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4인 MC 체제 '라디오스타', 주목할만한 관전 포인트는?

룰라 이상민, '슈퍼스타K4' 예선접수 이어 부산 2차 예선 참가 '과연?'

서준영 "한혜린과 닭살행각? 실제로는 더 애교쟁이"[인터뷰]

'다른나라에서' 유준상 공약 "10만명 달성시 관객들과 부안 여행투어"

지나, '투핫' 메인 재킷 공개로 컴백 기대↑ '고품격 섹시미'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