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왕세자' 박유천, 한지민에 '입을 다스리는 키스' 달달함 최고조

이소담 기자 2012. 5. 16.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박유천이 한지민에게 '입을 다스리는 키스'를 선보인다.

박유천의 "그 입을 다스릴 것이야"는 결국 키스였다.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 박유천이 한지민에게 입을 다스리는 키스를 해 화제다.

3월 21일 첫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서 박유천과 한지민은 각각 왕세자 이각과 용태용, 그리고 부용과 박하 1인 2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다. 특히, 왕세자와 꽃심복 3인방(최우식, 이민호, 정석원 분)이 300년이 지난 2012년 박하의 옥탑방에 내려온 이후 수많은 에피소드와 함께 알콩달콩 한 로맨스도 그려가고 있다.

특히, 오는 16일 17회 방송분에서 왕세자 이각 역 박유천은 평소에 박하에게 말했던 "그 입을 다스릴 것이야"를 실천해 눈길을 모으게 된다.

방송분에서 그는 잠에서 눈을 뜨자마자 오므라이스를 만들어주겠다는 그녀를 향해 "입 닫지 않으면 입을 다스리겠다"며 입술에 키스를 하게 되는 것. 그러다 놀란 그녀가 쳐다보자 "눈 감지 않으면 눈도 다스려주겠다"며 눈에도 키스를 하면서 애정감을 폭발할 예정이다.

그동안 극 초반 둘은 백허그를 비롯해 손을 잡고 포옹도 하면서 분위기를 달궜다가 지난 6회 방송분에서 박유천이 간장게장을 먹다가 호흡이 곤란해지자 한지민은 인공호흡을 실시하면서 첫 번째 키스인 이른바 '인공호흡 키스'를 나눴다.

그러다 12회 방송분에서 박유천은 한지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 뒤 눈물이 흐르는 가운데 두 번째 키스를 나누며 '눈물키스'를, 지난 16회 방송분에서 그는 용태용이 된 이각 연기를 펼치는 와중에 한지민과 몰래 계단에서 세 번째 키스를 나눈 '계단키스'까지 펼치기도 했다. 그리고 이번 회에 둘은 네 번째 키스를 나누게 된 것이다.

제작진은 "그동안 박유천의 '입을 다스려 줄 것이야'라는 대사에 대한 궁금증이 시청자분들뿐만 아니라 제작진사이에서도 많이 있었는데, 이번에 키스로 입증됐다"며 "그동안 달달한 로맨스를 펼쳐온 이들이 이번키스를 계기로 남은 방송동안 또 어떤 에피소드를 그려갈지 기대해 달라"부탁했다.

'옥탑방 왕세자'는 종영 4회를 앞둔 현재 그동안 펼쳐졌던 미스터리에 대한 매듭이 풀리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더불어 수목극 1위에 올라설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옥탑방 왕세자' 후속으로 오는 30일부터는 소지섭, 이연희 주연의 드라마 '유령'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박유천| 옥탑방왕세자| 한지민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고영욱 추가피해자 드러났다… "지켜보자"던 누리꾼들도 등 돌렸다

김준수(XIA), '"타란탈레그라' 단어 생소하지만 '김준수 다운 음악' 보여줄것"

'엄친딸' 손승연, 버클리 음대 합격 '보이스코리아' 우승까지 겹경사

'K팝스타' 이승훈, "동경했던 YG, SF 판타지 같아"

'감수성 내시' 김영민 "씨스타 소유가 이상형" 수줍은 고백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