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탁예은 결혼, 탁예은 누구? '짝 여자3호+성대 엄친딸'

2012. 5. 11.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BOOM]

이성배 탁예은 결혼 소식에 탁예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일 한 매체를 통해 MBC 이성배 아나운서(31)와 방송인 탁예은(28)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신부 탁예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탁예은은 지난해 1월 SBS '나는 한국인이다-짝'에 여자3호로 출연해 뛰어난 외모로 남성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탁예은은 성균관대 러시아어과를 졸업한 후 지난 2007년 케이블TV 온게임넷 MC 선발대회에서 발탁돼 '두 더 지(Do the G)'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어 퀸 오브 카트, 온스타일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프리챌 리포터로 경력을 쌓았다. 또 지난해 3월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아나운서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입사원' 출연을 계기로 이성배 아나운서와 인연을 맺게 된 것.

이후 탁예은은 김창렬과 함께 케이블TV KBSN '인사이드 스포츠'를 진행했다. 현재 탁예은은 방송활동을 접고 성균관대 대학원 언론 분야를 공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성배-탁예은 지난해 초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1년여의 열애 끝에 오는 6월17일 강남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오상진 아나운서가 맡으며 결혼식은 양측의 지인들을 초대해 간소하게 치러질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탁예은 미니홈피 (이성배 탁예은 결혼)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2012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흑룡의 해!! 나의 신년 운세는?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문화 예술 정보 매거진 서울신문 붐( boom.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