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연인 브래드 피트. 샤넬 No.5 최초 남성 모델로 선정

2012. 5. 10.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진진 기자] 세계적인 브랜드 샤넬과 헐리우드 탑 배우 브래드 피트가 만났다.

앞으로 공개될 샤넬의 No.5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브래드 피트가 선정되었다. 스스로 No.5의 홍보 대사가 된 마드모아젤 샤넬 및 마를린 먼로, 니콜 키드먼 등과 같은 유명 여배우들의 뒤를 이어 선정된 No.5의 최초 남성 모델이다.

1921년 에르네스트 보가 창조해 이미 유명한 샤넬의 첫 번째 향수인 No.5는 영원히 변치 않는 여성스러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향수이다. 가벼운 꽃 향기와 함께 고조된 관능적 매력으로 다가오는 클래식함의 진수 N°5는 우리들에게 함부로 넘볼 수 없는 아름다움의 극치를 선사하였다.

전설적인 미국의 영화배우 마릴린 먼로는 "어떤 잠옷을 입고 자냐"는 질문에 "샤넬 넘버5"라고 답한 유명한 일화가 있다. 그때 먼로의 말 한마디로 인해 샤넬의 인기는 급부상했다.

브래드 피트는 1963년 12월 18일에 태어난 브래드 피트는 영화 '타이타닉'과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주인공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 받았다. 또한 영화 '머니볼'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연기파 배우로 변신 하고 있다. 그는 훌륭한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브래드피트는 올해 여름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만나 7년 동안 부부처럼 지내온 안젤리나 졸리와의 알콩 달콩한 결혼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샤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눈썹 하나가 인상을 좌우한다?

▶청순가련 '효도 메이크업' 배워보기

▶왜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열광하는가

▶[뷰티 이벤트] 뷰티 대박달 쏜다! 쏜다! 쏜다!

▶임정은, 드라마속 메이크업 '팜므파탈' 매력 물씬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