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단독 라이브 공연 티저 공개 '기대감 고조'

2012. 5. 7.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자영 기자] 6인조 밴드그룹 레드애플이 단독 라이브 공연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애플은 5월11일 서울 사운드홀릭시티에서 단독 라이브 공연 '#Now Playing - Led apple in Seoul Vol.1'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에 레드애플은 7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공연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바쁜 라이브 준비중 틈틈이 촬영된 이번 영상은 노래나 퍼포먼스 없이 라이브 연습중 촬영된 메이킹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어 레드애플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시아 전역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애플은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돌 밴드의 고정 타이틀 '핸드싱크'를 과감히 무너뜨릴 밴드 사운드와 함께 건우의 미공개 곡을 깜짝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KBS 2TV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 우승팀 톡식이 게스트로 나서 환상의 어울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편 레드애플은 11일 사운드홀릭시티를 시작으로 18일 대구, 19일 부산에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하며 6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를 일본에서 가진다. (사진출처: 레드애플 라이브공연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탑밴드2' 첫 방송, 예리밴드 어땠나…합격했으나 원곡자 등돌려

▶태연 안무 실수, 눈 질끈 감고 '반짝반짝' 실수도 애교스럽게

▶성유리 반전뒤태, 단아한 순백 드레스의 배신…'바람 잘 통할 듯'

▶글레몬녀 이미정, 수건도 작아 보이는 풍만함 '방송 잘되겠어~'

▶임수정 착시드레스, 망사치마 입고 걸으니…'명품 각선미' 보이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