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엄마' 신현준, 하희라에 "이봐, 매력덩어리" 애정표현

2012. 5. 4. 16: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SBS 주말 특별기획 '바보엄마'의 신현준과 하희라가 풋풋한 덕수궁 데이트를 즐겼다.

'바보엄마' 5월6일 16회 방송분에서 극중 최고만(신현준)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김선영(하희라)과 함께 덕수궁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는 내용이 공개된다.

촬영은 지난 5월 초순 덕수궁 돌담길에서 진행됐다. 당시 톡톡튀는 검은 선글라스에다 하늘색 정장을 입은 신현준은 금실로 수놓은 신발을 신으면서 톡톡튀는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하희라는 차도녀다운 선글라스와 고급 백이 돋보였고, 드레스와 색깔을 맞춘 분홍색 운동화로 분홍패션을 완결했다.

이윽고 둘은 이동훈 PD의 큐사인에 따라 아이스크림을 들고는 돌담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러다 갑자기 신현준이 하희라를 툭 쳤고, 이에 그녀역시 신현준을 밀치면서 아웅다웅하는 연기를 이었다.

그러다 신현준이 하희라의 팔을 잡으며 키스를 시도하는 순간 그녀는 아이스크림으로 그의 입술을 밀치고는 도망갔는데, 이에 신현준은 그녀를 "이봐, 매력덩어리"라고 부르면서 따라가 일순간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당시 덕수궁돌담길에는 '바보엄마' 촬영임을 알게된 많은 시민들이 모여들기도 했고, 몇몇은 가족, 지인들과 촬영을 알리면서 즐겁게 통화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최고만이 선영에게 빠진 뒤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쳤고, 드디어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게 되었다"며 "둘의 컨셉은 '5월의 연인'이었는데, 척척맞는 호흡을 펼치면서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이처럼 '바보엄마'에서 최고만 역 신현준과 김선영 역 하희라의 덕수궁데이트는 5월 6일 16회 방송분에서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박은지, 파격 노출…매혹적인 비너스 여신

◆ 소희, '청순-섹시'…우월한 각선미 과시

◆ 김단, 글 남기고 사라져…4일째 연락두절

◆ 박민영, '여성미+섹시미' 셀카 공개

◆ '미스터K' 이명세 감독 하차 논란의 진실은 이렇다

◆ 화성인 '난장판녀'를 제압한 '정리의 신', 비법은?

◆ 겨울이 지나도 부츠를 벗지 못하는 그녀들의 속사정?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