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공연 연습중 떡실신 사진 '화제'

강승훈 2012. 5. 2.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6인조 남성그룹 레드애플의 떡실신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레드애플 한별은 2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루 두 시간 자서 떡실신ㅋㅋ"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레드애플 멤버들은 각자 맡은 악기에 깔린 채 누워 있고, 모두가 지치 기색이 역력해보였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빠들은 할 수 있다!" "이봐요! 저 멋진 남자 좀 봐요!" "피곤하죠ㅜㅜ" 등의 댓글을 달며 레드애플을 응원했다.

레드애플 측은 "'SADNESS' 활동이 끝나고 현재 공연 준비와 스케줄 소화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 첫 단독 콘서트이기 때문에 멤버들도 긴장하고 있고, 그래서 잠을 줄이면서 준비하고 있는데 단체로 이런 사진을 찍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애플은 오는 11일 서울, 18일 대구, 19일 부산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6월 23일에는 일본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레드애플, 시크 + 절제미 내뿜으며 'SADNESS' 열창레드애플 한별, 'US 엠카운트다운' 등 3개 프로 MC 활약레드애플, '맨즈헬스' 화보로 미소년 이미지 부각'음악중심' 레드애플, 중독 사운드+헤드뱅인 댄스 여心 유혹'인기가요' 레드애플, 개구쟁이들 신나는 놀이판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