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이비아 신곡 응원 "음악 외적인 포커스는 내게 몰빵"

뉴스엔 2012. 4. 27. 0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가 이비아 신곡 응원에 나섰다.

이수는 4월 26일 공개된 이비아 새 미니앨범 'E.Viagradation Part1' 타이틀곡 '미친인연' 피처링 보컬로 참여,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이수는 이날 트위터에 "음악 외적인 것에 포커스는 저에게 몰빵하시고 이비아 새 앨범 음악 잘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비아에게는 "대박나길 기원하겠습니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비아 '미친인연'은 현란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오 BPM240을 넘나드는 이비아의 속사포랩, 감미로운 이수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비아 '미친인연'에 참여한 이수는 2009년 공식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쳤다. 지난해 여름 소집해제 후 연말 엠씨 더 맥스공연을 통해 조심스럽게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뒤 최근 드라마 '한반도' OST에 참여했다.

이수 피처링은 이비아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이비아는 새 앨범을 준비하며 평소 음악적으로 존경하던 선배 이수에게 피처링을 부탁했고 이수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포토엔]제13회 JIFF '여배우들의 과감한 노출' 영화제 또 다른 재미! [포토엔]'한류스타의 품격'배용준, 등장부터 퇴장까지 퍼펙트 이소라 나가수2 MC 하차설, 김영희PD "MC 아니다, 황당" '더킹투하츠' 하지원은 왜 하필 '유산'해야 했을까 김효진 '돈의맛' 포스터 무보정이었네..각선미 종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