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이비아 응원 "음악 외적인 포커스는 내게 몰빵. 이비아 노래 들어주길"

김진경 기자 2012. 4. 27. 0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가수 이수는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이수는 지난 26일 오전 공개된 여성 래퍼 이비아(E.via)의 새 미니앨범 'E.Viagradation Part.1' 타이틀곡 '미친 인연'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와 관련해 이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음악 외적인 것에 포커스는 저에게 몰빵 하시고 이비아의 새 앨범 음악 잘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꾸벅"이라고 글을 남기며 이비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2009년 공식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친 이수는 지난해 여름 소집해제 후 연말 엠씨 더 맥스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후 이번 이비아 앨범 피처링을 통해 이수는 공식적인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의 피처링 참여는 이비아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이비아는 새 앨범을 준비하며 평소 음악적으로 존경하던 선배 이수에게 피처링을 부탁했고 이수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이수 트위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백상예술대상', '범죄와의 전쟁'ㆍ'뿌리깊은 나무' 활짝 웃었다 [종합]

'백상예술대상' 사극 강세, '뿌리'ㆍ'해품달' 2관왕-'공남'도 수상 영예

박서준-남보라 열애설 부인, 양측 "친구사이일 뿐"

'교무회의' 김대성, "촌에서 온 인기없는 키작은 남자"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中 최대 포털 큐큐닷컴에 이어 시나닷컴과 콘텐츠제휴, 기사제공 및 엔터테인먼트사업 전개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