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도의 남자' 이보영 파티룩 3종 세트 화제

권혁기 2012. 4. 26.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권혁기 기자] 이보영의 파티룩 3종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6일 공개된 KBS 2TV '적도의 남자'(김인영 극본, 김용수 한상우 연출) 촬영 중에 찍힌 것으로 보이는 3장의 사진에서 이보영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은 채 다양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첫 번째 드레스는 '순백의 미'를 대표하는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로 평소 이보영의 단아한 이미지에 부합하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다. 두 번째 드레스는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감의 연두색 드레스로 화려한 듯 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이 이보영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세 번째 드레스는 단정한 컬러에 살짝 셔링을 잡아 이보영 특유의 여성스럽고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마치 비너스를 연상시킨다.

사진 속에서 이보영은 그윽한 눈빛으로 김선우(엄태웅)를 응시하고 있는 듯 보여 이 세 가지 스타일 중 선우가 선택한 드레스는 과연 어떤 것일지 '적도폐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누리꾼은 "드레스 여신이 따로 없네" "뭘 입어도 샤방샤방" "봄의 여신 같아요" 등 이보영의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6일 방영될 '적도의 남자' 12회에서 이보영은 파티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 선우와 이장일(이준혁) 앞에서 눈부신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두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이보영, '적도의 남자'서 책 읽어주는 모습 왜 어울렸나 했더니…'적도의 남자' 악인 이준혁, 누가 이 남자에게 돌을 던지나?엄태웅 "이보영, 내 인생에 반" 애틋 로맨스'적도' 엄태웅 이준혁 이보영 임정은 김영철, 마침내 한자리에…'적도의 남자'도 연장전으로 가나?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