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임시완, '허염앓이' 재연

김미화 기자 2012. 4. 23.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해품달' 허염 임시완이 다시 한 번 '허염앓이'를 불러 일으켰다.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에 출연하고 있는 임시완은 함께 출연하고 있는 김예원과 함께 MBC '해를 품은 달'의 허염과 민화공주로 변신한다.

임시완은 '스탠바이'에서 공부도 잘하고 잘생긴 엄친아 고등학생 역을 맡아 열연 중이고 김예원은 전교 꼴등인 무식한 여학생으로 임시완을 쫓아다니는 역할을 맡았다.

24일 방송되는 '스탠바이' 11회에서 한옥마을에 소풍을 가게 된 임시완과 김예원은 각각 사극복장으로 데이트를 한다.

임시완은 극 중에서 김예원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녀가 매번 선물하는 고기 때문에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다.

함께 사진을 찍고 그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예원은 식수대 수도꼭지를 사이에 두고 눈을 감고 입을 내밀며 영화 '위대한 유산'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다.

'해품달' 종영 이후 약 2개월 만에 허염'으로 변신한 임시완은 촬영을 마치고 "사극 복장을 입으니 '해품달' 촬영할 때의 애틋하고 떨렸던 감정들이 새록새록 떠오른다"고 전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스탠바이| 임시완

[스타뉴스 핫뉴스] ☞ 제시카 알바, 강남 클럽 포착.."한국에는 왜?"제시카 알바 입국시 사진 공개 '눈에 띄는 미모'김건모, '나가수2' 합류..백두산·박미경도 확정'월드★' 레이디가가·제시카알바, 지금 韓에 있다설리, 2NE1에 키굴욕 안겨 "자이언트 설리 입증?"

letmei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