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 채널, 어린이날 맞아 짱구·도라에몽 등 연속 방송

2012. 4. 23.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현주기자] 티캐스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주 동안 애니매이션 채널 '챔프'에서 '지브리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등 유명 애니메이션들을 연속으로 내보낸다.

티캐스트는 챔프 개국 7주년 기념과 5월5일 어린이 날을 기념해 특집 편성을 실시한다.

어른들도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지브리 극장판'은 4월26일(목)부터 5월5일(토)까지 매일 밤 6시부터12시까지 방송된다.

28일 저녁 6시에는 '이웃집 토토로', 5월5일 저녁 6시에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노노케 히메', '추억은 방울방울' 등이 방송된다.

TV 시리즈 인기작들도 전파를 탄다. 그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파워레인저 미라클 포스', '유희왕 Zexal', '도라에몽 스페셜' 등이 연속 방송된다.

5월5일과 5월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5월7일부터 새롭게 방송될 다양한 신작들의 미리보기 편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시리즈는 '페어리 테일 2기', '디지몬 크로스 워즈' 등이다.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도라에몽 극장판 진구와 로봇왕국'이 저녁 8시30분에 TV 최초로 방송된다. 기타 자세한 방송 시간은 챔프 홈페이지 (http://www.champtv.com/)를 참고하면 된다.

챔프 편성 담당 정헌식 팀장은 "7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블록 편성과 특집 방송을 마련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