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K-팝 최강 서바이벌' 카메오 등장 기대감↑

이다혜 기자 2012. 4. 22.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그룹 유키스가 'K-팝 최강 서바이벌'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유키스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K-팝 최강 서바이벌'에 실제 유키스로 출연해 우현(박유환 분)이 m2 멤버들과 싸우는 것을 말릴 예정이다.

또한 한정은 팀장(박효주 분)과는 뮤직 비디오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각기 다른 장면에서 여러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촬영 후에는 극중 m2 주니어와 기념사진까지 촬영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연습생 생활을 한 이들은 m2 주니어와 실제 자신들의 경험담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유키스는 "우리 같은 아이돌 가수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가 나온다는 것을 듣고 처음부터 'K-팝 최강 서바이벌'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었다. 얼마 남지 않은 방송 기간이지만 늘 응원하겠다"라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K-팝 최강 서바이벌'은 m2 주니어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나갈 전망이다. 오는 23일 밤 8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이김 프로덕션]

K-팝 최강 서바이벌| 박유환| 유키스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넝굴당', 주말전체 시청률 1위…시월드에 빠진 시청자들

'넝굴당' 기억 되찾은 유준상, 나영희 과거 밝히나 '퍼즐맞추기 시작'

레이디 가가, 김포공항 입국 '킬힐+가슴노출' 역시 파격

김기욱 결혼, 예비신부는 8살 연상 '웃찾사' 작가

노홍철ㆍ김C, '두드림' MC 합류 '젊은 청춘멘토단 형성'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