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유키스 일라이 '강릉 전통시장 먹거리 최고예요'

뉴스엔 2012. 4. 21.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강원)=뉴스엔 이한형 기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동호, 훈, 에이제이)가 4월 21일 오후 5시부터 장장 5시간 동안 강원도 강릉에서 게릴라콘서트와 강원도 홍보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강원도 '경제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춘천 낭만시장에서 강원도 지역 경제활성화 홍보 활동을 벌였던 유키스가 이번엔 강원도의 중심지 강릉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쳤다.

유키스는 강릉 중앙시장을 중심으로 직접 특산물을 구매하고 먹거리 판매 도우미로 나서는등 전통 시장 체험을 통해 그 매력을 알렸다.

또 유키스 멤버 각자의 애장품과 강릉의 특산품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즉석 경매행사를 진행하고 그 수익금은 대한 적십자사 봉사회 강릉지구협의회에 기부한다.

강원도 지역 경제의 중심지인 강릉 중앙시장은 최근 '1박2일'의 김종민의 먹거리 체험을 통해 닭강정 등 지역 명물을 알렸으며 동해 지역의 특산물 집결지이다.

유키스는 오후 5시부터 강릉 중앙시장을 깃점으로 강릉의 젊은이들이 모이는 대학로, 강릉 시내 거리, 시장을 돌며 깜짝 게릴라 콘서트와 캠페인을 펼치고 닭강정, 떡갈비 등을 직접 요리하고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쳤다.

최근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코앞에 둔 유키스는 "앨범 준비로 피로가 누적돼있지만, 강원도 명예 경제 홍보대사로의 의무가 중요하고 지난해 춘천 행사시 강원도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만사를 제치고 열심히 하려한다"고 강한 열정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가 침체해 있는 전통시장의 매력을 집중 홍보하기 위해 펼치는 전통시장 셀렙마케팅의 일환으로 강원도내 53개 전통시장에 내재해 있는 다양한 상품가치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 새로운 한류관광, 쇼핑문화 트렌드의 중심공간으로 육성한다는 프로젝트다.

이한형 goodlh2@

한예슬 촬영거부 파문 후 첫 심경고백 "후~" 한숨 푹 강민경 "스타일만 달라졌을 뿐인데.." 뜬금없는 가슴성형 논란 고현정세안법, 고현정에게 직접 들어보니 "15분간 3단계, 손부터 씻어라" '보코' 허공탈락, 허각은 되고 허공은 안된 이유 '고쇼' 고현정, 진작 이랬어야지..'정수리마저 살리는 영리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